중앙대학교 교무팀

교수Pool바로가기버튼

※ 교원초빙 지원서를 입력하여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제목 : 2019-1학기 중앙대학교 전임교원 초빙 2018년 10월 07일 12:17 by 교무팀
번호 : 40
조회 : 1621
첨부파일 : (첨부_4) 서약서.hwp (11.50 KB) , 다운받은회수 : 14
(첨부_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서.hwp (12.00 KB) , 다운받은회수 : 8
(첨부_2) 국제전문학술지 게재예정증명서.hwp (9.50 KB) , 다운받은회수 : 15
(첨부_1) BK21 플러스 사업 CS분야 우수국제학술대회 개선 목록(2018.3.1).xlsx (18.06 KB) , 다운받은회수 : 10

 

2019-1학기 중앙대학교 전임교원 초빙

 

 

 

1. 초빙분야 및 인원

단과

대학

학부()

초빙

전공

채용

구분

배정

인원

자격요건

담당교과목

임용일

예술공학대학

컴퓨터

예술학부

컴퓨터공학

/컴퓨터

그래픽스

 

정년

트랙

1

박사학위 소지자

컴퓨터 공학의 컴퓨터 그래픽스 관련 전공자

최근 3년간 국제전문학술지(SCI,SCIE) 주저자로 5편 이상 게재 실적이 있는 자. , BK21+사업 Computer Science 분야 우수 국제학회 논문의 경우 질적 분류에 따라 JCR 실적으로 인정함

VR, 게임엔진 관련 3년 이상 R&D 연구경력 보유자

소프트웨어 및 게임관련 전공교과목

2019.3.1

영상특수

효과실무 및 이론

 

1

박사학위 소지자

영상특수효과 관련 전공자

최근 5년간 상영작 영상특수효과관련 실적 5편 이상

VFX 분야 산업체 R&D 5년 이상 경력 보유자

특수효과 및 게임 관련 전공교과목

 

2. 지원자격 및 특기사항

. 사립학교법 및 본교 교원임용 관련 규정에서 정한 자격기준을 충족한 자

.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별도로 학위를 명시하지 않은 전공은 서류 제출일 현재 박사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는 지원 불가)

. 학문단위별 부가기준 및 연구실적 기준을 충족한 자

.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에 따라 특정대학의 학사학위 소지자 채용이 제한될 수 있음

. 영어강의가 가능하여야 함(임용 후 학기당 영어강의 1강좌 이상 의무시행)

. 산업체/정부기관 경력자 우대

 

3. 임용구분

. 임용구분 : 정년트랙 전임교원

. 임용일 : 2019-1학기(2019.03.01)

 

4. 지원방법 및 기간

. 초빙 공고

1) 기간 : 2018.10.08() 10:00 ~ 10.22() 16:00 [한국시간, KST]

2) 방법 : 하이브레인 넷, 중앙대학교 홈페이지 및 교무팀 홈페이지

. 지원서 접수 - 인터넷 접수만 실시

1) 기간 : 2018.10.08() 10:00 ~ 10.22() 16:00 [한국시간, KST] 까지 입력 완료

2) 방법 : 중앙대학교 홈페이지(http://faculty.cau.ac.kr)에 접속하여 <교원초빙 지원서 입력>에서 지원사항을 마감 기한까지 입력완료

인터넷접수 마감일은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사전에 입력하시어 오류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본인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유의사항

지원자는 반드시 로그인 하단에 있는 <교원초빙 지원서 입력>에서 최종 제출한 경우에만 최종 지원이 완료됨 (교원초빙POOL 등록으로는 지원이 되지 않음)

지원서 최종 제출 이후에는 입력 내용 수정 및 보완이 불가함

지원서 최종 제출 완료자에 한하여 <5. 서류 및 실적물>e-mail로 접수하며, 누락시에는 접수 불가함

 

5. 서류 및 실적물 제출

. 제출기간 : 2018.10.08() 10:00 ~ 10.22() 16:00 [한국시간, KST]까지 제출 완료

. 제출방법 : 해당 증명서를 pdf형태로 변환하여 caufaculty@cau.ac.kr 로만 제출

이메일 제목 형식 : [OOO학부() OOO전공 홍길동] 지원서류 제출로 작성

. 제출서류

1) 정년트랙 제출서류 : 아래표에 명시된 1~8번 항목(pdf파일), 9번 항목(jpg파일)로 저장 후 e-mail로 제출

제출 서류명

유의사항

1.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학사학력-학사성적-석사학력-석사성적-박사학력-박사성적 순으로 정렬

각 증빙서류는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졸업증명서가 별도 발행되지 않는 외국대학의 경우 학위증 사본으로 대체 가능

학력증명서의 경우 국문/영문 이외의 외국어로 작성된 경우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외국대학 박사학위소지자의 경우에는 한국연구재단 박사학위신고증 첨부(https://dr.nrf.re.kr)

2.경력증명서

최근 경력 순으로 정렬

각 증빙서류는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전직 기관이 없어지거나 경력증명서 발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만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국민연금가입확인서로 대체 가능

3-1.최종학위논문

3-2.최종학위논문 요약

(해당자만)

최종 학위논문 전문을 제출함

최종 학위논문에 국문요약 또는 Abstract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에는 별도 국문(또는 영문)요약 자료를 1~2P 이내로 작성하여 추가 제출

국문/영문 이외의 외국어로 작성된 학위논문의 경우에는 국문(또는 영문)요약 자료를 1~2P 이내로 작성하여 추가 제출

 

 

<컴퓨터공학/컴퓨터그래픽스>

4-1.연구실적물(대표논문#1)

4-2.연구실적물(대표논문#2)

4-3.연구실적물(대표논문#3)

최근 3년간(2015.8~2018.10) 실적 중 문서유형(Document Type)Article인 주저자 논문 3을 제출(논문전문)

- 주저자 논문이 없는 경우에는 공저자 논문으로 제출 가능하나 주저자 논문에 비해 공저자수 만큼 환산되어 평가 점수에 반영

- 문서유형(Document Type)Article이 아닌 경우 해당 논문은 영점 처리되오니 유의하여 제출(6. 심사절차 및 기준에 포함된 문서유형(Document Type) 확인 기준참조)

BK21+사업 Computer Science 분야 우수 국제학회(2018.3.1.일 기준) 논문의 경우 질적 분류에 따라 SCIE 실적으로 인정되며, 대표논문으로 제출가능 (세부내용은 첨부#1 참조)

게재예정 연구실적은 인정하지 않음[(Volume), 수록면(Page)이 확인되지 않는 DOI, online accepted, available online, in press, on press, Epub ahead of print 등은 불인정]. , 국제전문학술지의 경우 접수 마감일 현재 Page가 기재되며 2019.2.28일 전까지 게재 확정이 된 출간 논문은 인정(게재예정증명서 제출-첨부#2 참조)

online 논문(인쇄물로 출판되지 않고, Web에만 출판되는 논문)은 권(Volume)과 게재일자(Publication Date)가 명시되어야 함

<영상특수효과 실무 및 이론>

4-1.영상특수효과실적(#1)

4-2.영상특수효과실적(#2)

4-3.영상특수효과실적(#3)

4-4.영상특수효과실적(#4)

4-5.영상특수효과실적(#5)

상영작 영상특수효과 관련 실적 5편을 제출함(자유양식으로 작성)

최근 5년간(2013.8~2018.10) 상영작 영상특수효과 관련 실적 5편을 제출함(자유양식으로 작성)

 

5.기타실적물

4번 연구실적물(3) 또는 영상특수효과실적(5) 이외의 실적물을 제출

컴퓨터공학/컴퓨터그래픽스 전공은 최근 3년간(2015.8~2018.10) 실적을 제출하고, 영상특수효과 실무 및 이론 전공은 최근 5년간(2013.8~2018.10) 실적물에 한하여 제출함

6.기타제출서류

해당자에 한해 지적재산권(특허, 출원), 수상이력 등

7.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첨부#3) 작성

8.서약서

(첨부#4) 작성

9.증명사진

JPG 파일로 제출

 

. 유의사항

1) 서류 및 실적물은 아래 그림과 같이 각각 항목별 1개의 pdf파일로 변환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아래 접수 가능형식 참조)

구분

접수 가능 형식(예시)

접수 불가능 형식(예시)

컴퓨터공학/컴퓨터그래픽스

영상특수효과 실무 및 이론

2)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논문 등의 pdf 파일에 보안이 설정(비밀번호)되어 있는 경우에는 보안을 해제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pdf파일 보안 설정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입니다.(보안 해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프린트 후 스캔하여 pdf파일로 변환)

3) 인터넷 지원 완료 후 제출기한 내 제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서류 및 실적물이 정상적으로 e-mail 접수가 완료된 경우에는 접수완료 답메일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접수완료 답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반드시 교무팀으로 서류접수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접수완료 답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실적물로 인정되지 않음)

5) 제출마감 D-1일까지 제출이 완료된 경우에는 당일 접수완료 답메일을 드리며, 접수마감 당일에 제출하시는 경우에는 D+1일 이후에 접수완료 메일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접수마감 당일 제출시 e-mail 전송 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접수 마감일 전에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e-mail 전송 오류에 따른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서류 및 실적물이 누락된 경우에는 해당 부분 심사에서 제외합니다.

7) MAC기반 PC로 제출하시는 경우 첨부파일 다운로드시 오류가 발생하므로 Window OS 기반의 PC에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Icloud, Google Drive 등 대용량 클라우드 시스템 활용시 첨부파일 다운로드 시 오류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여러개의 메일로 분할하거나 또는 네이버 대용량을 활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6. 심사절차 및 기준

. 심사절차

1) 1단계 : 기초심사, 전공 및 연구심사단계로 기본적인 자격심사와 경력, 전공적합도, 성적평가, 구실적을 평가함

- 논문의 양적/질적 평가시에는 최근 3년간(2015.8~2018.10) 실적 중 문서유형(Document Type)Article인 논문으로만 평가(Article-in Press, Review, Erratum, Book Chapter, Conference/Proceeding paper, Meeting Abstract, Editorial Materials, Letter, Correction, Short Survey, Note 등은 불인정)

- <영상특수효과 실무 및 이론> 초빙분야의 경우에는 상영작 영상특수효과 관련 실적등을 기준으로 평가를 진행

- 논문 문서유형(Document Type) 확인 기준

A&HCI, SCI, SCIE, SSCI 저널의 논문 : Web of Science DB

SCOPUS 저널의 논문 : SCOPUS DB

Web of ScienceSCOPUS에 중복되는 저널은 지원자가 입력한 기준으로 확인

- 게재예정 연구실적은 인정하지 않음[(Volume), 수록면(Page)이 확인되지 않는 DOI, online accepted, available online, in press, on press, Epub ahead of print 등은 불인정]. , 국제전문학술지의 경우 접수 마감일 현재 Page가 기재되며, 2019.2.28일 전까지 게재 확정이 된 출간 논문은 인정(게재예정증명서 제출-첨부#2 참조)

- online 논문(인쇄물로 출판되지 않고, Web에만 출판되는 논문)은 권(Volume)과 게재일자(Publication Date)가 명시된 논문만 인정

2) 2단계 : 1단계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한하여 전공별로 공개강의 및 면접을 실시함 (2단계 전형일정은 해당 학과에서 대상자에게 개별연락)

3) 3단계 : 2단계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한하여 대학교원인사위원회의 심의 및 최종면접을 실시함

. 심사기준 및 심사점수

1) 1단계 : 기초심사 통과자에 한해 전공 및 연구심사(100)

- 경력(15), 전공적합도(15), 성적평가(10), 연구실적 양적심사(30), 연구실적 질적심사(30)

2) 2단계 : 심화심사(100)

- 연구실적 양적심사(30), 연구실적 질적심사(30), 공개강의(30), 면접심사(10)

3) 3단계 : 최종면접

 

7. 전형일정

전형단계

전형일정

합격자 발표

1단계

2018.10.23()~11.16()

2018.11.16.() 16:00 예정

2단계

2018.11.19()~11.29()

2018.11.30() 예정

3단계

2018.12.10()~12.12() 예정

추후결정 - 개별 통보

상기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단계별 합격자/불합격자 발표는 메일을 통해서 진행될 예정임

3단계(최종면접) 일정 및 면접순서는 확정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3단계 대상자는 사전에 일정을 조율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기타

. 해당 전공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자격 미달 및 구비서류 미비의 경우는 서류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2개 이상의 채용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 중복 지원한 경우에는 모든 분야의 접수를 무효로 합니다.

. 최종합격자는 임용일 부터 강의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판명된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결정을 취소합니다. (서약서 참조)

. 신체검사와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접수 마감일은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사전에 입력하시어 오류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본인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채용지원서 입력사항 및 서류제출 관련 문의는 중앙대학교 교무팀 이메일(caufaculty@cau.ac.kr)문의주시고, 전화문의는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인사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한 주소와 전화번호로 하며, 연락두절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않고 지원자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중앙대학교 총장


목록

이전글
다음글

중앙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