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교무팀

교수Pool바로가기버튼

※ 교원초빙 지원서를 입력하여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제목 : 2018학년도 1학기 HK교수 초빙공고 2018년 02월 09일 14:40 by 교무팀
번호 : 34
조회 : 895
첨부파일 : [중앙대학교] 중앙사학연구소 연구 아젠다.hwp (229.00 KB) , 다운받은회수 : 17
[중앙대학교] 인문콘텐츠연구소 연구 아젠다.hwp (1.06 MB) , 다운받은회수 : 36
[중앙대학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서.hwp (12.00 KB) , 다운받은회수 : 13

 

1. 초빙분야 및 인원

임용학기

소속

초빙전공

배정인원

자격요건

2018-1학기

연구처 인문콘텐츠연구소

철학

1

박사학위 소지자

최근 3년 간 주저자로 JCR등재 논문 1편 이상 게재한 실적이 있는 분 (국학 전공의 경우 최근 3년 간 국내 등재지 6편 이상 게재 실적이 있는 분)

인공지능인문학 연구 유경험자

관련 연구 분야에서 인적 네트워크가 좋은 분

연구처

중앙사학연구소

한국현대문학

1

박사학위 소지자

최근 3년간 국내 등재지 주저 5편 이상 게재 실적이 있는 분

본 연구소의 HK+ 사업 아젠다에 적합한 분

국책 사업 수행 경험자 우대

 

2. 지원자격 및 특기사항
   가.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별도로 학위를 명시하지 않은 전공은 전공분야 박사학위 소지자에 한함(졸업예정자는 지원 불가)

   다. 한국연구재단 인문한국지원 사업 관리 운영 지침(학사 및 박사 학위 취득 기관을 기준으로 동일교 출신자의 비율이

        50%가 넘을 경우 채용이 제한될 수 있음)에 의거, 최종 임용자를 선정함

   라. 교육경력 및 연구실적이 탁월한 자 우대

   마. 산업체/정부기관 경력자 우대

 

3. 임용구분
   가. 임용구분 : HK교수(정년트랙 전임교원)

   나. 임용일 : 2018학년도 1학기 

       - 신규재임용(3년)의 교원 임용규정을 준용하며, 이와 함께 연구소가 별도의 평가기준을 정하는 경우에는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4. 지원방법 및 기간

   가. 초빙 공고

      1) 기간 : 2018.02.12(월)~02.26(월), 15일간

      2) 방법 : 하이브레인 넷, 중앙대학교 홈페이지 및 교무팀 홈페이지

   나. 지원서 접수 - 인터넷 접수만 실시

      1) 기간 : 2018.02.12(월)~02.26(월) 16:00 까지 입력 완료

      2) 방법 : 중앙대학교 홈페이지(http://faculty.cau.ac.kr)에 접속하여 <교원초빙지원>에서 지원사항을 입력한 후 서류

                   및 실적물을 제출 기한 내에 제출  

        ※ 사전에 <교원초빙 POOL시스템>에 등록하신 경우 접수기간 중 <교원초빙지원시스템>을 통해 자료 이관 가능.

            반드시 <교원초빙지원시스템>에서 최종 제출한 경우에만 최종 지원이 완료됨

       ※ 접수기간 중 접수완료를 하여도 마감일시까지 재접속하여 입력내용 수정 보완 가능

       ※ 인터넷접수 최종 완료자에 한하여 서류 및 실적물 접수하며, 누락시에는 접수 불가

   다. 서류 및 실적물 제출

      1) 제출기간 : 2018.02.12(월)~02.26(월) 16:00 제출 완료 

        ※ 인터넷 접수 후, 소정기한 내 서류 및 실적물을 이메일로 미제출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2) 제출방법 : 해당 증명서를  Scan하여 pdf형태로 저장한 후 E-mail 제출

        ※ 별도 우편접수는 진행하지 않으며, 우편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음

      3) 접수 E-mail : caufaculty@cau.ac.kr

        ※ E-mail 접수 후 이메일 접수 완료 메일을 송부드릴 예정입니다. 서류 접수 완료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신 경우는

            반드시 교무팀으로 연락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완료 후 지원서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및 증빙자료의 기재 착오,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4) 제출서류

제출 서류명

유의사항

1.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학사/석사/박사 학력증명서, 학사/석사/박사 성적증명서 순으로 정렬

각 증빙서류는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졸업증명서

   가 별도 발행되지 않는 외국대학의 경우 학위증 사본으로 대체 가능

2.경력증명서

최근 경력 순으로 정렬

각 증빙서류는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이전 기관

   이 없어지거나 증명서 발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만 4대보험 납부내역서로

   대체 가능

3.최종 학위논문

최종 학위논문 전문을 제출함

4-1.연구실적물(대표논문 #1)

4-2.연구실적물(대표논문 #2)

대표 연구실적물의 대한 전문을 제출

최근 3년간(2015.1~2018.2) 실적중에서 주저자로 작성한 Article type

    논문 2편을 제출 (, 주저자 논문이 없으신 경우에는 공저자 논문으로

    제출 가능하나 주저 논문에 비해 공저자수 만큼 환산되어 평가점수에

    반영)

게재예정 연구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Volume), 수록면(page)가 확인되지 않는 DOI, online accepted, available

    online, in press, on press, Epub ahead of print 등은 불인정

5.기타 연구실적물

최근 3년간(2015.1~2018.2) 실적중 지원서 마감일 현재 발표(출판)

    연구실적물에 한하여 인정

게재예정 연구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Volume), 수록면(page)가 확인되지 않는 DOI, online accepted, available

    online, in press, on press, Epub ahead of print 등은 불인정

6.기타제출서류

해당자에 한해 지적재산권(특허, 출원), 수상이력 등을 제출

7.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첨부양식 작성

8.증명사진

JPG 파일로 제출

    ※ 사진파일을 제외한 모든 서류는 반드시 pdf파일로 전환하여 1~7번 항목별 각각 1개의 파일로 저장 후 이메일로 제출

        (서류 및 실적물 제출형식(예시) 참조) 

    ※ 이메일 제목은 “[ㅇㅇ학부 ㅇㅇ전공 지원자 ㅇㅇㅇ] 지원서류 제출”로 작성

    ※ 서류 및 실적물 제출형식(예시)
       
      5) 제출시 유의사항

        ① MAC기반 PC를 사용하시는 분의 경우, 첨부파일 다운로드 시 오류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Window OS 기반의

            PC에서 작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Icloud, Google Drive등 대용량 클라우드 시스템 활용시 첨부파일 다운로드 시 오류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여러개의

           메일로 분할하여 발송하시더라도 클라우드 시스템 이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네이버 대용량 메일은

           가능합니다. 

        ③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논문 등의 pdf에 보안이 설정(비밀번호)되어 있으신 경우에는 보안을 해제 후 제출하시거나

            프린트 후 Scan하여 pdf로 변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심사절차 및 기준
   가. 심사절차

     ① 제1단계 : 기초심사, 전공 및 연구심사단계로 기본적인 자격심사와 경력, 전공적합도, 성적평가, 연구실적을 평가함

       ※ 연구실적 평가시에는 Document type이 Article인 논문으로만 평가됨(Review, Editorial Materials, Proceeding paper

           등은 불인정) 

       ※ 게재예정 연구실적은 인정하지 않음(권(Volume), 수록면(page)가 확인되지 않는 DOI, online accepted, available online,

           in press, on press, Epub ahead of print 등은 불인정)

     ② 제2단계 : 1단계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한하여 전공별로 공개강의 및 면접을 실시함

       ※ 공개강의 및 면접일자는 해당 연구소에서 대상자에게 개별연락 예정

     ③ 제3단계 : 2단계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한하여 대학교원인사위원회의 심의 및 최종면접을 실시함

   나. 심사기준 및 심사점수

     ① 제1단계 : 기초심사 통과자에 한해 전공 및 연구심사(100점)

        - 경력(15점), 전공적합도(15점), 성적평가(10점), 연구실적 양적심사(30점), 연구실적 질적심사(30점)

     ② 제2단계 : 심화심사(100점)

        - 연구실적 양적심사(30점), 연구실적 질적심사(30점), 공개강의(30점), 면접심사(10점)

     ③ 제3단계 : 최종면접

 

6. 전형일정

전형단계

전형일정

합격자 발표

1단계 전형

2018.03.02.()~03.11()

2018.03.12() 이후

2단계 전형

2018.03.12.()~03.18()

2018.03.19() 이후

3단계 전형

2018.03.21() 예정

추후결정 - 개별 통보

 


7. 기타

 가. 해당 전공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자격 미달 및 구비서류 미비의 경우는 서류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다.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라. 복수지원은 불가합니다. 

  마.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판명된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결정을 취소합니다. 

  바. 인터넷접수 마감일은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가능한 한 사전에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사. 채용지원서 입력사항 및 서류제출 사항은 교무팀(caufaculty@cau.ac.kr, 02-820-6025)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채용기간에는 전화문의가 많아 통화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우선적으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해당 연구소 아젠다 등 연구와 관련된 부분은 해당 연구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문콘텐츠연구소(02-881-7354, miraeinmun@gmail.com), 중앙사학연구소(02-820-6140, cantabile78@naver.com)

 

 

 

 


목록

이전글
다음글

중앙대학교